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관련

아이패드 프로 12.9 파우치 구입 후기 (알리 익스프레스, 단돈 8천원)

지난 포스팅에서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는 물론이고 12.9인치까지 효율적으로 수납 가능한 USA GEAR 사의 가방을 소개해 드렸어요. 그런데 그 가방조차 들고 나가기 부담되는 순간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럴 때라고 해서 아이패드를 그냥 들고 나갈 수는 없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간편한 파우치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구매 내용과 수령 후기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1 제가 산 제품은? 가격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어차피 아이패드가 보호만 되면 되는 것이니까, 가장 싼 제품으로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판매자가 쿠폰을 주어서 8천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8천원이면 아이패드 액정 보호 필름도 사기 어려운 가격인데, 중국에서 한국까지 무료배송에 이 가격이라니, 알리 익스프레스는 참 대단한 부분이 있어요.

#2 제품 수령 후기

이렇게 알리 익스프레스 특유의 익숙한 패키징으로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1월 21일에 구매했는데 2월 13일에 수령했으니, 20일 정도가 걸린 셈이네요.

겉 비닐을 개봉했더니 나름 꼼꼼히 신경쓴 내포장이 나왔습니다. 8천원에 뽁뽁이 포장이라니 감동적이에요.

남자는 뭐다? 핑크다!
핑크 색상이 참 곱습니다. 아주 마초적이에요.

겉 부분에 작은 소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지퍼로 보관하게 되어 있어요. 펜슬, USB, 케이블 등등이 들어가겠네요.
지퍼는 2개로, 옆면을 개봉하게 되어 있어요. 체결부분이나 봉합이 허접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2년은 충분히 버틸 것 같은 퀄리티입니다.
내부는 아주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고, 충격 보호를 위해 도톰한 쿠션이 덧대어져 있습니다. 제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겠어요.

이제 파우치에 아이패드를 넣어볼 차례입니다. 남자의 연분홍 컬러 케이스를 쓰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입니다.

너무 꽉 끼지 않고 수납하기 용이한 크기로 쏙 들어갑니다.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 정도로 조금 두께감이 있어도 무리 없이 들어가겠네요.

8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파우치라면, 아이패드 12.9인치 사용자분들께 하나쯤 구매해 두실 것을 강하게 추천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구매도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 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